아프리카 사랑의 우유 보내기 캠페인 성금기부

영양실조 치료우유 후원
택배이용고객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공간 로지아이닷컴(www.logii.com / 파슬미디어)에서는 희망발전소 5탄 ‘사랑의 우유 캠페인’에서 적립된 영양실조 치료우유(Therapeutic milk) 634,260ml를 한국국제기아 대책기구에 기부했다.
전세계적으로 먹을 때보다 굶을 때가 더 많아서 해마다 영양실조로 죽어가는 5세 미만의 아이들이 560만명이나 된다는 안타까운 통계가 있으며, 최근 동아프리카 지역의 극심한 가뭄과 분쟁이 심각한 식량위기로 이어져 이 지역 어린이의 15% 이상이 중증 영양실조를 앓고 있다.

중증 영양실조로 고통 받고 있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나누고자 시작한 이번 캠페인은 2009년 6월 1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로지아이 회원들의 따뜻한 사랑으로 영양실조 치료우유 634,260ml가 적립되어 기부되었다.

영양실조 치료우유(Therapeutic milk)는 중증 영양실조를 치료할 수 있는 특수 우유로 1주일 동안 마시면 대개 영양실조 증세가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희망발전소에서 진행하는 모든 캠페인은 로지아이 활동 포인트인 단추로 후원에 참여할 수 있으며, 후원된 단추는 현금으로 환산하여 전액 로지아이에서 부담하고 있다.

로지아이닷컴(www.logii.com / 파슬미디어)에서는 희망발전소를 통해 정기적인 후원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현재는 희망발전소 6탄, ‘사랑의 구충제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